판넨베그는 1958년 필터팬을 발명한 오토 판넨베그가 설립한 이래 지난 60년 이상 산업장비의 온도제어 솔루션을 통한 효율 향상과 산업현장에서 사람과 설비를 보호하기 위한 알람장치 분야에 전문화 된 독일 회사로 지금은 2세대인 안드레아스 판넨베그가 경영하고 있습니다.
판넨베그는 크게 인클로저 온도와 환경제어를 위한 모든 구성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써멀매니지먼트 부분과 산업 및 해양플랜트, 조선산업용 시그널링 디바이스 부분의 시그럴닝 디바이스의 두 가지 큰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 및 독일 생산기지가 있으며 이태리의 칠러 생산공장과 미국 뉴욕주에 북미 시장을 위한 생산기지 및 중국 쑤저우에 아시아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56개국에 판매 대리점을 두어 판매와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써멀매니지먼트 부분은 제어판넬의 패시브 냉각을 위한 쿨링팬, 공기대공기 열교환기와 액티브 냉각의 판넬에어컨 그리고 환경제어를 위한 판넬히터 및 쿨링팬과 히터를 제어하는 온도/습도조절기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시그널링 부분은 산업현장의 안전에 관련 위험성을 신속히 전파하는 시그널 장치(PA) 디바이스의 글로벌 브랜드로 EN54-23 화재경보등, MED 인증 시그널 디바이스 및 SIL/PL 인증 디바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에스이씨코리아는 판넨베그의 한국 총판으로 아시아 공장에서 생산하는 DTS8000E 시리즈 사이드마운트 판넬에어컨과 RS485 통신을 지원하는 DTS8000 시리즈 옥외판넬에어컨 및 IP54 필터팬 등의 재고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종합카다로그 보기
60여년간 축적된 써멀매니지먼트 기술력과 직접 생산경험은 고객 설비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